일상다반사/먹고

스타벅스 평촌로데오점 콜드브루잔 증정 이벤트 진행 중(4.25~)

HIXART 2017. 4. 25. 16:59
반응형

오전 10시 경에 갑자기 친구한테 걸려온 전화...

"스타벅스에서 브런치 먹자
4만원어치 내가 삼ㅋ"

뭔소리지? 하며 평촌역 스타벅스로 향했다. 평촌역 건너편 스마트베이 쪽에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있지만 거긴 안간단다..(?_?) 그래서 평촌역 로데오거리 쪽 스타벅스로 고고~ 알고 보니 스타벅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던..(ㅋ)



4월 25일이니까 오늘부터인데 선착순 증정으로,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고 한다. 2만원 당 1개니까 2개 받을라고 딱 4만원 어치 쏜다고 한 듯 하다. ^^;;



이벤트 매장 경기 지역 당당하게 '평촌로데오' 점이 있다. 친구놈 사전조사까지 다 했나보다...-0- 일단 콜드브루(Tall) 2잔에 햄치즈루꼴라 샌드위치(내가좋아하는..ㅋㅋ), 그리고 어니언&베이컨 체다치즈 빠니니, 피스타치오 트위스트, 밀푀유 스틱, 건강을 위해 비트사과주스와 케일사과주스 ㅋㅋㅋㅋㅋㅋㅋ 많이도 시켰다. 요렇게 하니 딱 4만200원 나오더라.



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는 별 기대 없었는데, 오!! 이거 완전 맛있다. 흔히 알고 있는 더치커피를 미국에선 콜드브루라고 한다고 하는데... 지금까지 먹었던 더치커피라고 하는 것들보다 훨씬 맛있다. 물론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앞으로 당분간 요것만 사서 마실 듯! +_+



브런치를 즐기지 않는 나는 (한국인은 제때 먹는 밥심이지) 간식이라 생각하고 흡입 완료 (ㅋ) 뭐 스타벅스에서 가끔씩 베이커리나 군것질을 할 때마다 느끼는 건.. 가격도 비싸고 다 맛있다는 점! ;-)



4월 25일인데 유통기한이 엄청 짧다. 그 후에 먹어도 될 것 같은뎅..... 일단 이런 짧은 유통기한 표시는 스타벅스(Starbucks)라는 브랜드가 더욱 신선하다는 매력으로 다가온다.


그리고 4만200원어치 쳐묵쳐묵 하고 받아 온 2개의 나이트로콜드브루 잔! 혹시 하나 내껀가? 했는데 역시 아니었다. 자기 여자친구 줄듯 ㅋㅋㅋㅋ 뭐 감사히 얻어먹은 것만 해도~^^ 별로 이런거에 관심이 없는 나는 어떻게 생겼는지 몰랐는데, 검색해보니 이렇게 생긴거로 나온다.



콜드브루 커피잔이라기 보다 맥주잔 같구나~ 아무튼 스타벅스 이벤트 덕분에 얻어 먹었다. ㅋㅋ

* 4월 25일부터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판매매장을 꼭 확인하시고 2만원어치 드신 후에 콜드브루잔 득템하시길~~~~~~^^ 안양평촌쪽 지역분들은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.





반응형